사용자 삽입 이미지
SAT-7

아랍 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새로운 TV 채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랍 세계에는 15세 이하의 어린이가 1억 명 이나 있으며, 그중 최소 반 정도가 가정에서 위성방송을 시청한다. 아랍 어린이와 청소년들은 이슬람의 미래다. 분쟁과 절망과 역경 속에 사는 어린이들에게는 TV야말로 현실 도피의 수단이다. 이제 아랍 어린이들에게도 24시간 기독교 방송을 시청할 기회가 마련되었다. 2007년 12월에 SAT-7 네트워크에서 어린이를 위한 24시간 아랍어 위성방송을 송출하는 SAT-7 KIDS를 시작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AT-7 네트워크는 지난 12년 동안 중동과 북아프리카 모든 가정에 그리스도의 소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현지 그리스도인들을 격려하고 일깨우는 역할을 해 왔다. 이제 어린이들은 SAT-7 KIDS을 통하여 원수에게 다른 뺨도 내밀라는 사랑과 용서의 말씀을 들을 수 있게 되었다. 그밖에 만화와 드라마, 성경 이야기, 게임 프로와 더불어 주님과 동행하는 방법에 관련한 여러 어린이 프로를 방영한다. 사실 처음 SAT-7에 나왔던 다양한 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 있었던 방송이 바로 어린이 프로그램이었다.

시청자들의 반응: “아랍 세계에 복음을 전하는 방송을 보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스물일곱 살 청년으로 주일학교 선생으로 일하고 있지만, 어린이 프로를 정기적으로 보고 있습니다”(시리아의 청년). “저는 아홉 살이에요. 질문이 있어요. 어떻게 나한테 못되게 구는 사람들을 사랑할 수 있죠?”(이집트의 소녀). “이 방송을 정말 좋아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하나님에 대해 이해하고, 많은 것을 아는 데 도움을 줘요”(사우디아라비아에 사는 이집트 소녀).

웹사이트 http://www.sat7.org

기도제목

▶ 아랍 세계의 어린이들이 SAT-7 KIDS를 통해 하늘의 복을 받도록.

▶ SAT-7 KIDS 제작자들에게 영감과 창조성이 흘러넘쳐서, 그리스도인이나 무슬림에게 도움을 주고 흥미를 주는 방송을 만들 수 있도록.

▶ SAT-7의 재정을 위해.

posted by 30pr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