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기도 2018.03.14 15:21

무슬림들을 위해 중보하는 그리스도인들을 일으키고 격려하기 위해 ‘무슬림을 위한 30 일 기도 운동’ 책자를 제작한 지 올해로 벌써 25년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이 책자의 제작 및 보급도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통신기술의 발달로 예전보다 훨씬 수월하게 세계 곳곳에서 원고들을 전달받고, 30여 개 언어로 번역 및 배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한 다양한 소셜 미디어를 통해 광범위한 홍보가 가능해졌고, 선교활동이 제한된 국가에서도 휴대폰 메신 저로 기도 운동을 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작은 소수의 선교사들과 교회에 불과했지만, 지금은 오지에서 소수민족의 언어로 동참하는 사람들을 비롯해 전 세계 백만여 명의 그리스도인들이 함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지난 25년 동안 이슬람 국가들은 이슬람 극단주의와 수많은 자연재해들, 쉼 없는 전쟁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지난해에 살펴보았듯이 그 상황 가운데서도 역사상 가장 많은 무슬림 운동이 일어나는 감격적인 일이 펼쳐 지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기도 운동에 동참해 오신 여러분들 또한 변화되었습니다. 매년 수많은 독자들이 기도 운동을 통해 무 슬림들을 이해하고 마음을 열게 되었으며, 무슬림을 향한 비할 데 없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품게 되었다는 기 쁜 소식을 전해 주고 있습니다.

이번 책자는 기존과 다른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변화와 새로움은 때로 낯설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독자 들이 계속 성장하고 있기에 저희 역시 계속 발전하고자 노력하려 합니다.
30일 기도 운동 팀은 독자들의 의견을 언제나 환영합니다. 이 책자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과 함께 지난 25년간 기도 운동이 여러분에게 어떤 은혜가 되었는지 전해 주신다면 저희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함께 기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0일 기도 운동 국제 본부 드림 


posted by 30pr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