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환상으로 나타나시는 예수 그리스도


이슬람권에 선교하러 간 선교사들은 10년 사역을 하면서 1명의 그리스도인을 회심시키면 성공했다는 말이 있다. 이슬람교와 같이 종교가 사회생활공동체와 일체를 이룬 곳에서 개종이라는 것은 매우 어려운 것이다. 개종한다는 것은 가족도 직업도 친구도 나라도 배신하는 것처럼 여겨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런곳에도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카작스탄과 같은 중앙아시아에는 무슬림들이 수백 수천명이 개종하고 있다. 심지어 이들이 중국에 선교사로까지 들어가고 있다. 이러한 일들은 지구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다. 그것은 초자연적인 역사를 가져오는 기도의 능력이다. 12여년정도 하나님께서 무슬림을 위한 기도를사용하셔서 역사하고 계신다.

한 간증을 들어보자. 무슬림 30일기도운동본부에서 공개한 간증이다. 여기에서는 하나님이 어떻게 역사하셨는지 기도의 능력을 볼 수 있다.

“ 지난 라마단 기간 동안 수 백만명의 그리스도인들이 전 세계 곳곳에서 하나님께서 무슬림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나타내시도록 중보기도 했으며, 특별히 라마단의 27번째 날인 권능의 밤(Night of Power)에 집중적으로 기도했다. 아프가니스탄의 난민 촌에 있던 한 무슬림은 라마단 금식에 동참하면서 자신에게 하나님께서 나타나시도록 기도했었다. 그리고 그는 난민촌에서 사역하고 있던 한 사역자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에 대하여 듣게 되었다. 그리고 ‘권능의 밤’ 전 날 밤 그는 꿈 속에서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못 박혀 있는 모습을 보았다. 그리고 그는 다음 날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했다.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신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며,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구원 받는 무슬림의 수가 놀랍게 증가되도록 기도하자.”

우리가 기도한 대로 하나님은 꿈으로 환상으로, 초자연적인 방법으로도 당신을 나타내보이시고 계신다. 하나님의 사람들의 기도로 무슬림들이 참 하나님을 만나게 하고 있다. 무슬림들의 금식중에 그들은 예수님을 만나기도 하고, 성경을 읽을 마음도 받게 된다. 무엇보다도 선교사들이 라마단 금식 기간중 악한 영의 활동보다 하나님께서 역사하심을 볼 수 있다고 간증하고 있다. 기도는 우리에게 위기와 같은 상황도 기회가 되는 것이다.

다같이 30일 기도운동에 동참하자. 이 일은 오늘을 사는 그리스도인들의 특권이다.기도운동 중 기도하는 이슬람권 나라와 종족에게 꿈과 환상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나타내시도록 기도하자. 선교사들에게 힘을 주시고 지혜를 주시고 복음전도의 문이 열리도록 기도하자.

우리의 기도를 레일로 하여 하나님의 무한한 능력의 기차는 무슬림의 가정, 공동체, 마음에 들어가 역사하실 것이다. 당신의 기도를 통해 무슬림들은 예수(이사 알마시)를 알게 될 것이며, 고백하게 될 것이다.


"예수는 주님이시며 하나님의 아들이십니다. 그분은 나를 위해 십자가에서 죽으셨고 저를 위해부활하셨습니다."


posted by 30prayer